제주도 골프장 정보

가을철 제주도골프 부킹 보다 항공권 예약이 급선무

제주도민 골퍼 2022. 7. 6. 09:42
반응형

전국 골프장들이 코로나 특수를 제대로 누리면서 봄, 가을 골프시즌마다 티(Tee) 구하기 전쟁이 계속돼 왔습니다.

제주도는 그 정도가 더 해 아마 코로나 이전 대비 가격이 가장 많이 상승한 지역이 아닐까 싶네요.

 

그러나,

 

올 가을부터는 이런 상황이 역전될 것으로 보입니다.

사회적거리두기가 완전히 풀리면서 그 동안 중단됐던 수학여행, 대형 학회/세미나가 밀물처림 제주로 쏟아져 들어올 기세입니다.

대한항공 세일즈 직원과 통화해 보니 이미 빠른 속도로 일반석이 소진되고 있다고 할 정도로 단체석 요청이 급증하고 있다고 합니다.

 

통상 골프여행객들이 항공 예약을 가장 늦게 잡다 보니 골프장 예약은 했는데 정작 항공권이 없어서 일정을 포기하는 불상사(?)가 대거 발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.

 

만약 올 가을 제주 골프여행을 계획하고 계신다면 제주도 골프장 부킹 보다는 항공권 예약을 서두르시는 것이 급선무입니다.

설사 나중에 일정이 취소되더라도 골프장 티(Tee)의 위약금과 비교하면 항공권 취소수수료는 1~2,000원으로 애교 수준이니 미리 미리 준비하시기 바랍니다.

 

제주여행 전통의 강자인 제주닷컴 웹사이트에서 확인해 보니 LCC(저비용항공사)의 할인석은 아직 여유가 있어 보입니다.

 

제주닷컴 웹사이트에서 전 항공사의 실시간 좌석현황 조회 및 예약/발권이 가능합니다.

 

특히 수학여행은 중, 고등학교의 2개 학년이 올 가을에 집중적으로 여행을 떠나는 만큼, 유래 없는 항공좌석 대란이 벌어질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. 국제선까지 재개돼 항공사들이 특별기를 투입할 여력도 없어 보이구요.

 

미리 항공권을 예매해 둔 골퍼 분들은 많이 착해진 가격의 골프장 티(Tee), 렌터카를 속칭 '줍줍'하는 기회를 얻으실 것으로 예상되니 서두르시기 바랍니다.

반응형